반응형

오 마이 갓생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갓생~ 갓생 ~ 이런말 많이 들어보셨죠? 

 

갓생이란 신과 인생을 합쳐 부지런하게 사는 삶을 뜻한데요. 재밌고 빠르고 간단합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재밌는 다른 테스트>

👉"당신은 이런 사람입니다" 나는 무슨 욕망의 아이콘일까? 욕망테스트

👉성격 처방전 테스트 내 성격에 맞는 처방은?

오 마이 갓생 테스트 문제

 

Q1. 솔직히 나는

- 갓생 산다는 말 들어봤다
- 갓생의 갓 소리도 못 들어봄 (갓김치는 아는데...)

 

Q2. 다른 사람이 보는 나는

- 천진난만 어린이
- 속이 깊은 애늙은이

 

Q3. 나는 나만의 모닝 루틴이

- 있다
- 없다

 

Q4. 하고자 마음먹은 일은

- 무조건 한다!
- 못 할 때도 있다~

 

Q5.  우울할 때는

- 마음껏 울자!
- 날 우울하게 하는 것을 처단하자!

 

Q6. 주말에는

- 약속 룰루랄라~
- 집콕 뒹굴뒹굴~

 

Q7. 나는 시간 약속을

- 잘 지키는 편
- 매번 늦어서 눈치보는 편

 

Q8. 나는 일의

- 과정 중시
- 결과 중시

 

Q9. 힘든 일에 부딪혔을 때

- 도움! 도움!
- 혼자 힘으로 해결

 

Q10. 슬럼프가 오면

- 훌훌털어내고 금방 일어남
- 이겨내는 데에 시간이 좀 걸림

 

Q11.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은

- 목표를 향해 멋있게 나아가는 사람
- 나와 주변 사람들을 잘 돌볼 줄 아는 사람

 

Q12. 오늘 하루도 수고한 나에게 한 마디

- 내 자신 너무 수고했어! 짱짱짱!
- 내일도 멋있는 하루를 살아 보자고!

 

 

<또 다른 테스트 ✔인싸력 테스트 내 인싸력은 몇점?>

 

인싸력 테스트 내 인싸력은 몇점?

인싸력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내가 사람들의 중심에 서있는 인싸인가 아니면 아싸인가를 확인해볼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pettip.tistory.com

 

결과는?

 

나의 갓생 유형은 ~ 

 

응~ 내가 만족하면 다야~

나답게 살면 갓생길 열리는 부적!

 

부적을 보면 갑자기 내 자신이 사랑스러워짐.

 

뭐든 할 수 있다는 무적의 마인드 장착

 

까톡 프사하면 효과 업!

 

나의 갓생 스타일은?

 

  • 다 방면으로 관심이 많은 당신에게! 이 부적을 드립니다.
  • 겉으로 보기에는 무계획의 삶을 사는 것 같은데.... 실제로 뜯어보면 하는 일은 가장 많을 타입
  • 거기다 벼락치기 특화되어 있어요. 그래서 본인을 지나치게 믿는 경향이 있어 노력을 안 할 때도 있음.
  • 갓생 뭐 별거 있어? 어~ 그냥 살래~ 마인드로 나 자신을 믿으며, 이런 내가 좋은면 그게 갓생이지!
  • 스트레스 받지 않고, 이것저것 열심히 도전하면서 나만의 갓생을 살자!

 

이 밖에도 여러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오 마이 갓생 테스트 하러가기

 

오 마이 갓생 테스트

feat. 갓생길만 열리는 최고심 부적

poom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