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싸력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내가 사람들의 중심에 서있는 인싸인가 아니면 아싸인가를 확인해볼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재밌는 다른 테스트>

👉연애 세포 캐릭터 테스트 mbti 유형 모음

👉남성성 여성성 테스트 재미로 하는 테스트

인싸력 테스트 문제

 

Q1. 오래된 동창의 연락에 나는?

: 반갑게 받아준다

: 갑자기 왜?... 생각에 빠진다

 

Q2. 갑자기 생각나서 연락했다는 동창의 말에 나는?

: 잘 지냈냐고 안부를 묻는다

: 혹시 다단계는 아닌지 걱정한다

 

Q3.  주말에 만나자고 묻는 동창에게 나는

: 별다른 약속이 없으면 수락한다

: 연락을 더 해보고 결정한다

 

Q4. 한가로운 주말. 낯선 사람의 디엠이 왔다. 내 반응은?

: 읽는다

: 읽지 않는다

 

Q5. 자세히 보니 프로필 사진이 내 이상형일 때 나의 반응은?

: 친해지려고 노력한다

: 도용일 수 있으니 조심한다

 

Q6. 알고 보니 사진도 도용이 아니고 말도 잘 통한다. 이때 나는?

: 슬슬 약속을 잡는다

: 만나는 건 좀...

 

Q7. 만나고 보니 더 내 이상형에 가까운 그 사람과

: 번호를 교환한다

: 카톡 아이디를 알려준다

 

Q8.그 사람과 헤어지고 집에 가는 길에 친구의 전화 분명 만나자는 연락일 것이다

:  할 말이 많으니 만나서 오늘 일을 얘기한다

: 오늘은 에너지를 다 썼기 때문에 받지 않는다

 

Q9. 그 사람과 논지 일주일이 지났다. 연락은 계속 오는데 만나자고 하지 않는 그 사람

: 내가 먼저 놀자고 한다

: 놀자고 할 때까지 기다린다

 

Q10. 다시 만난 그 사람과 밥을 먹고 있는데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사진을 찍어준다고 한다.

: 감사하다고 하고 사진을 찍는다

: 커플은 아닌데...라고 하며 사진을 찍는다

 

 

<또 다른 테스트 돈욕심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모음>

 

돈욕심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모음

돈욕심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돈욕심없는 사람이 있나요? 그런데 돈욕심을 부려도 나는 무슨 유형인지 알아보는 재미난 테스트가 있어 가져와보았습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

pettip.tistory.com

 

결과는?

 

 

핵인싸 유니콘

 

인싸 점수 100점!

 

약속이 끊이질 않음

 

어느 자리에나 껴있음

 

늘 사람이 주변에 있음

 

놀땐 제대로 놀고 싶어 함

 

저장된 연락처가 많음

 

말하는 센스가 있음

 

사람을 잘 챙기고 그만큼 챙김 받음

 

✅핵인싸테스트

 

인싸력 테스트

나는 인싸일까? 아싸일까?

test-it.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