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욕심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돈욕심없는 사람이 있나요? 그런데 돈욕심을 부려도 나는 무슨 유형인지 알아보는 재미난 테스트가 있어 가져와보았습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클릭하여 테스트 바로하기

 

<재밌는 다른 테스트>

👉인싸력 테스트 내 인싸력은 몇점?

👉돈욕심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모음

 

돈욕심 테스트 문제

클릭하여 테스트 바로하기

 

Q1. 나는 이런 사람(인간관계)

-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해
- 마음 맞는 사람과 지내고 싶어

 

Q2. 나는 이런 사람(기분 나쁜 일)

- 단순해서 빨리 잊어
- 복잡해 빨리 잊지 않아

 

Q3.  나는 이런 사람(고민)

- 얘기에 공감해 주는 게 좋아
- 공감보단 해결해 주는 게 좋아

 

Q4. 나는 이런 사람(정리)

- 주변 정리는 안됐지만 뭐가 어딨는진 알아
- 주변이 늘 정리되어 있어

 

Q5. 나는 이런 사람(대비)

- 일어나지 않은 일은 생각하지 않아
- 최악까지 생각해두는 편이야

 

Q6.  나는 이런 사람(새로운 사람)

- 음난 빠르게 받아들여
- 새로운 사람과 친해지려면 시간이 필요해

 

<또 다른 테스트 ✔작가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장르 소설 작가일까?>

 

작가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장르 소설 작가일까?

작가유형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내가 작가라면 나는 어떤 장르의 소설 작가가 될까요? 그에 대한 테스트랍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연애 세포 캐

pettip.tistory.com

 

 

Q7. 나는 이런 사람(매력)

- 다정하고 감정에 솔직한 게 매력이야
- 뒤끝 없고 쿨한 게 매력이야

 

Q8. 나는 이런 사람(출발)

- 일단 출발하면서 찾아보는 편이야
- 빠른 환승칸을 찾아보고 가야 해

 

Q9. 나는 이런 사람(어색한 상황)

- 어색한 분위기는 못 참아
- 어색하지만 말하면 더 어색해질걸

 

Q10. 나는 이런 사람(생각)

- 아무 생각 안 하고 멍 때릴 수 있어
- 생각을 어떻게 멈추는 건데?

 

Q11. 나는 이런 사람(결정)

- 고민하는 시간이 긴 편이야
- 빠르게 결정하는 편이야

 

Q12. 나는 이런 사람(계획)

- 계획 짜는 건 너무 귀찮아서 안 짜
- 귀찮은 일이 생길까 봐 계획을 짜는 거야

 

 

<또 다른 테스트 ✔바람테스트 바람을 피우다 들키면 당신은>

 

바람테스트 바람을 피우다 들키면 당신은

바람테스트 라는 것이 있습니다. 바람을 피우다 들키면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를 순간적인 선택을 통해 확인해보는 테스트입니다. 재미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큰 사달이 일어나지 않길

pettip.tistory.com

 

결과는?

저의 결과는 고양이였습니다.

클릭하여 테스트 바로하기

 

처방전 테스트 : 고양이

필요 처방전

  • 주제 벗어난 얘기 해도 평온한 약
  • 공감 능력 올리는 약
  • 했던 말 또 해도 화내지 않는 약
  • 고집이 줄어드는 약
  • 비효율적이어도 웃는 주사
  • 듣기 싫은 소리도 들어주는 밴드
  • 잔소리하지 않는 약
  • 돌발 상황이 생겨도 빠르게 적응하는 약
  • 내 말이 정답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약

 

같이 복용해요

늑대

토끼

 

같이 복용 금지

원숭이

타조

 

 

성격 처방전 테스트 바로가기

 

성격 처방전 테스트

내 성격에 맞는 처방전을 처방해 주는 테스트

test-it.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