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욕망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나의 원초적인 욕망은 무엇일까요? 12가지의 문항을 가지고 나의 욕망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는 재미난 테스트입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클릭하여 테스트 바로가기

 

<재밌는 다른 테스트>

👉성격 처방전 테스트 내 성격에 맞는 처방은?

👉작가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장르 소설 작가일까?

 

돈욕심 테스트 문제

 

우선 연령대를 먼저 체크를 합니다.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이상

 

 

Q1. 내가 가장 욕망하는 것은

- 음식에 대한 욕망
- 과시하고 싶은 욕망
- 사랑/인정받고 싶은 욕망
- 행복을 추구하는 욕망

 

Q2.갖고싶은 물건이 있을 때

- 비싸도 가장 마음에 드는 브랜드로 산다
- 가성비 브랜드나 세일기간을 노린다

 

Q3. 옷을 사고 싶을 때 나는

- 귀찮아..그냥 온라인으로
- 쿠폰 챙겨서 인터넷 최저가로
- 핏, 재질 확인 위해 오프라인에서
- 밖에 나갔을 때 겸사겸사

 

Q4. 친구/가족과 함께일 때 돈을 더 아낄 수 있다면

- 주변에 연락해서 할인 받는다
- 귀찮으니 손해보더라도 혼자 한다

 

Q5. 친구/연인과 식사 메뉴를 고를 때 나는

- 주도적으로 메뉴를 고른다
- 아무거나~ 리드 당하고 싶다!

 

Q6. 주말 오후! 내가 더 가고 싶은 장소는

- 영화, 드라마 볼 수 있는 편안한 실내
- 식당, 카페 모여 있는 쇼핑몰
- 운치 좋은 근교 나들이 장소

 

<또 다른 테스트 ✔남성성 여성성 테스트 재미로 하는 테스트>

 

남성성 여성성 테스트 재미로 하는 테스트

남성성 여성성 테스트 재미난 테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여성은 태어난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선척적이나 후천적이나 남자와 여자는 다르다고 합니다. 이거 정말

pettip.tistory.com

 

Q7. 나를 위한 고가의 제품을 구매할 때

- (두뇌 풀가동!) 6개월 할부요..
- 통장 잔고 눈 감아..! 파워 일시불

 

Q8. 밖에 나갈 때 필수 아이템은

- 원앤온리 휴대폰
-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한보따리

 

Q9.평소 원하는 것이 있을 때

- 내 마음은 갈대...매번 바뀌는 편
- 꾸준히 하나를 욕망하는 편

 

Q10. 생일에 받고 싶은 선물은

- 나에 대해 고민하고 사준 선물
- 내가 직접 골라서 받은 선물

 

Q11. 나는 현재

- 나 혼자 산다
- 가족/친구/애인과 함께 산다
- 반려동물과 함께 산다

 

Q12. 다음 중 하나만 고를 수 있다면

- 인복은 없지만 돈복이 넘치는 삶
- 돈복은 없지만 인복이 넘치는 삶

 

 

<또 다른 테스트 ✔바람테스트 바람을 피우다 들키면 당신은>

 

바람테스트 바람을 피우다 들키면 당신은

바람테스트 라는 것이 있습니다. 바람을 피우다 들키면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를 순간적인 선택을 통해 확인해보는 테스트입니다. 재미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큰 사달이 일어나지 않길

pettip.tistory.com

 

결과는?

저의 욕망의 아이콘은 돈!

 

욕망의 아이콘 : 돈

 

나도 모르게 그만 --- 플렉스!

습관적 플렉스

 

  • 기본 좋을때도, 나쁠때도 나도 모르게 욕망을 결제하는 습관적 플렉스~
  • 천원, 이천원, 자잘하게 플렉스했더니 어느덧 마이너스(...) 찍힌 통장에 뜨끔해요
  • 휴대폰만 있으면 im ok ...! 결제도 휴대폰으로, 영화/드라마도 휴대폰으로 시청해요
  • 꿈? 명예? 권력? 그냥 돈 많은 재벌집 백수... 아니... 멍뭉이 돼서 만껏 놀고먹고 싶어요

 

 

욕망테스트 바로가기

 

U일무이 욕망 테스트

나는 무슨 욕망의 아이콘일까?

poom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