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벨 스티커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평소에 내가 할 수 있는 생각을 테스트를 통해 스티커의 형태로 표현해주는 신기한 테스트입니다. 생각보다 잘 맞고 재밌어서 놀랬습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클릭하여 테스트 바로가기

 

 

<재밌는 다른 테스트>

👉나 이런거 싫어하네 테스트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활동의 특징 알기

👉오 마이 갓생 테스트 갓생길만 열리는 부적 받으세요

 

라벨 스티커 테스트 문제

 

Q1. 친구들과 노는 중 시간은 벌써 저녁 10시다!

- 이제 슬슬 집에 가고 싶어서 눈치 보는 중
- 오늘 밤을 불태워야 함 아무도 집에 못 감

 

Q2. 친구들과의 모임이 끝난 후 집에 갈 때 나는?

- 혼자 조용히 가고 싶음
- 함께 떠들면서 가고 싶음

 

Q3. 주말에 약속이 취소 됐다면?

- 아쉽긴 하지만.. 좋은데? 나 안 나가도 되잖아?
- 젠장.. 만날 사람 없나? 연락해 봐야지

 

Q4. 어떤 결정을 내렸을 때 나는?

- 한번 내린 결정은 다시 생각하지 않는다
- 내가 내린 결정이 맞는지 계속 생각하며 고민한다

 

Q5. 횡단보도를 건널 때 나는?

- 별 생각 없이 그냥 후다닥 건넘
- 여기서 사고가 났는데 뺑소니라면? 난 어떻게 해야 할까 상상해 봄

 

Q6. 지하철에 탔다! 그런데 아무도 내 옆에 앉지 않는다면?

- 왜 안 앉지? 내가 이상한 사람처럼 보이나?
- 다들 서서 가네 자리 많아 개꿀

 

<또 다른 테스트 ✔"당신은 이런 사람입니다" 나는 무슨 욕망의 아이콘일까? 욕망테스트>

 

"당신은 이런 사람입니다" 나는 무슨 욕망의 아이콘일까? 욕망테스트

욕망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나의 원초적인 욕망은 무엇일까요? 12가지의 문항을 가지고 나의 욕망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는 재미난 테스트입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pettip.tistory.com

 

 

Q7. 친한 친구들끼리 다툴 때 나는?

- 왜 싸우지..? 어쩌지 말려야 하나?
- 뭘 저런 걸로 싸우지 오 흥미진진

 

Q8. 약속 장소에서 친구가 서럽게 울고 있다면?

- 왜 울지.. 말 걸면 안 되겠다 일단 내버려 두자
- 왜 울어~ 얘기해 봐 나까지 눈물 나잖아ㅜ

 

Q9. 친구가 내 카톡을 읽씹한다면?

- 내가 뭔가 실수를 한 건지 대화 내용을 다시 읽어봄
- 바쁜가 보다 하고 별로 신경 쓰지 않음

 

Q10. 외출 준비를 할 때 나는?

- 분명 빨리 준비하는데 이상하게 항상 아슬아슬하게 도착함
- 정해둔 시간부터 준비를 하기 때문에 항상 여유로움

 

Q11. 책상을 정리할 때 나는?

- 꺼내서 사용하기 편한 순서대로 깔끔하게 정리
- 막 놓은 것 같아도 필요한 건 바로 찾을 수 있음

 

Q12. 집안일이 쌓여있는데 너무 피곤하다면?

- 휴식이 먼저 집안일은 나중에 한다
- 피곤해도 하기로 한 집안일 먼저 한 후 휴식을 취한다

 

 

<또 다른 테스트남성성 여성성 테스트 재미로 하는 테스트>

 

남성성 여성성 테스트 재미로 하는 테스트

남성성 여성성 테스트 재미난 테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여성은 태어난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선척적이나 후천적이나 남자와 여자는 다르다고 합니다. 이거 정말

pettip.tistory.com

결과는?

ISTP

 

Sleeping Sticker (슬리핑 스티커)

 

  • 나는 나고 너는 너
  • I'm not interested.
  • 만사가 너무 귀찮다
  • 나는 좀 대단한 듯
  • 요점만 얘기해줬으면
  • 안읽씹의 귀재
  • TAKE AND GIVE
  • 알아서 하겠지
  • 쓸데없는 일로 전화좀 안 했으면
  • 무미건조
  • 간단명료
  • 시작한건 끝을 내야지
  • 나 화 안 났는데 아주 평온해
  • 돌려서 말하지 좀 마
  • 정리는 나중에
  • 임기응변
  • ...굳이? ... 지금?
  • 똑같은 말 반복하게 하지마
  • 어쩔 수 없잖아

 

GOOD

Smailling Sticker

Frowny Sticker

 

BAD

Shy Sticker

Funny Sticker

 

 

 

✅라벨 스티커 테스트 바로가기

 

라벨 스티커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내 맘속에 스티커를 붙여보자-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