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이전에 했던 라벨 스티커 테스트의 연애버전입니다. 내 연인에게 속마음을 이렇게 말해보면 좋을 듯 하네요.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재밌는 다른 테스트>

👉"내 맘속 메시지를 정리한다면 이렇습니다" 라벨 스티커 테스트

👉나 이런거 싫어하네 테스트 내가 싫어하는 사람과 활동의 특징 알기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문제

 

Q1. 식당에 밥을 먹으러 왔다! 그런데 사장님이 친근하게 말을 건다면?

- 감사하긴 하지만 살짝 불편쓰..
- 자주 와야겠당 너무 친절하시네

 

Q2. 일주일 내내 약속이 생겨 나가야 한다면?

- 그럴 일은 없어 이런 끔찍한 질문을 하다니
- 좀 피곤하려나? 그래도 집에 계속 있는 거보단 나아

 

Q3. 약속이 끝나고 집에 왔을 때 나는?

- 오늘 너무 재밌었다ㅎㅎ 내일도 재밌겠다ㅎㅎ
- 후 드디어 집이다. 피곤해.. 내일은 무조건 쉬어야지

 

Q4. 엘리베이터를 탔을 때 나의 생각은?

- 엘베가 멈췄는데 핸드폰 먹통되면 어떻게 해야하지?
- 빨리 도착해라

 

Q5. 애인이 내가 모르는 이성과 함께 있다면?

- 물어보기 전 그 짧은 순간 온갖 상상의 상상을 다 해봄
- 누군지 바로 물어봄

 

Q6. 내가 자주 하는 말은?

- 만약에, 혹시나, 그럴 수 있잖아, 왜 때문이지?
- 그럴 수 있지, 글쎄, 뭔 소리야

 

<또 다른 테스트 ✔"내 연애 스타일은 이것입니다" 연애 잡지 테스트>

 

"내 연애 스타일은 이것입니다" 연애 잡지 테스트

연애 잡지 테스트라고 아시나요? 내 연애의 스타일을 잡지로 살펴보면 무엇인지 알아보는 재미난 테스트입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연애 세포 캐릭터 테스

pettip.tistory.com

 

 

Q7. ‘생각 좀 해볼게’의 뜻을 고르라면?

- 실제로 고민할 시간이 필요함
- 거절하고 싶은데 상대방 기분 상할까 봐 눈치 보는 중

 

Q8. 애인이 나에게 고민 상담을 한다면

- 최대한 들어주려고 함
- 최대한 해결해 주려고 함

 

Q9. 애인이 ‘오늘 되게 편하게 입고 왔네?’라고 하면?

- 엉 오늘은 좀 편하게 입고 싶었어
- 너무 추리하게 입고 왔나 봐ㅜ 신경 좀 쓸 걸..

 

Q10. 보통 데이트할 때 나는?

- 오늘 대청소 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오는 건 좀…
- 청소 이따가 하면 되지! 내일 해도 되고!

 

Q11. 옷 살 때가 된 것 같은데...

- 항상 뭘 할지 미리 알아보고 정한 후 만나는 편
- 일단 만나서 뭐 할지 정하는 편

 

Q12. 평소 나의 약속을 잡는 방식은?

- 지금은 안되고 다음 주 주말 저녁은 어떤데
- 지금 뭐 해? 삼겹살 ㄱ?

 

 

<또 다른 테스트 ✔돈욕심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모음>

 

돈욕심 테스트 모든 MBTI 유형 모음

돈욕심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돈욕심없는 사람이 있나요? 그런데 돈욕심을 부려도 나는 무슨 유형인지 알아보는 재미난 테스트가 있어 가져와보았습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

pettip.tistory.com

 

결과는?

 

Stabler Sticker (스테이블 스티커)

  • 리액션 왕(가끔 영혼 X)
  • 연락 자주 해줘
  • 시간 약속은 지켜
  • 아낌없이 주는 사랑
  • 너의 일이 나의 일
  • 다정다감
  • 주는 만큼 받고 싶음
  • I miss you
  • You are mine
  • 서운해도 말 못함
  • 더 잘해주고 싶다..
  • 강한 소유욕
  • 우리의 즐거움이 나의 행복!!
  • 칭찬하고 칭찬받기
  • 좀더 같이 있으면 안돼?
  • 애정 표현 좋아
  • 나는 이만큼 이해하고 이만큼 하는데!!
  • 사소한 일상도 공유하자
  •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이 좋아

 

GOOD

Soft Sticker

Calm Sticker

 

BAD

Worry Sticker

Careful Sticker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바로가기

 

케이테스트 - 퍼스널 컬러 테스트 진단

진짜 내 모습을 찾아가는 심리 분석 테스트 : 퍼스널 컬러 테스트 진단, 퍼스널컬러테스트 , 퍼스널컬러 궁합 테스트, 강아지로보는나테스트 , 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색깔테스트, 퍼스널컬러

kteston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