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려인 유형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11가지 문항을 풀어보고 나의 성향과 맞는 반려인 유형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떤 유형일까요?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재밌는 다른 테스트>

👉다마고치 상극 테스트 다마고치 문제로 보는 내 mbti

👉"이 몸이 소라면 이렇소" 나는 과연 어떤 소일까? 소 테스트

 

반려인 유형 테스트 문제

 

 

Q1. 나는 강아지 건강을 위해서

- 견생도 약빨-영양제는 꼭 급여한다.
- 집사의 관심과 사랑이 장수비결이다.

 

Q2. 말이 통하지 않아도 강아지의 심리를

- 표정만 봐도 알 수 있다.
- 가끔 알다가도 모르겠다.

 

Q3. 강아지가 좋아하는 장난감, 헉 소리나게 비 쌀땐,

- 내 지갑 너에게 올인! 일단 지르고 본다.
- 맛있는 간식으로 강아지의 시선을 돌린다.

 

Q4. 평화로운 주말 아침 날씨가 너무 좋을 땐,

- 친구랑 약속을 잡는다.
- 강아지와 여유로운 산책 시간을 가진다.

 

Q5. 강아지가 소중한 물건을 망가트렸을 땐,

- 손 들어! 혼낼 때는 따끔하게 혼낸다.
- 강아지 손에 닿는 위치에 둔 나를 탓한다.

 

Q6. 둘 중 한 곳을 공짜로 갈 수 있다면

- 우리 애기 행복한 게 최고! 마당 딸린 애견 동반 펜션
- 인생은 Flex지- 럭셔리 로맨틱 성공적 5성급 호텔

 

<또 다른 테스트 ✔요즘 사람 테스트 이걸 모르면 아재나 꼰대>

 

Q7.산책 좋아하는 강아지

- 1일 1산책은 무조건 지키려 한다.
- 솔직히 하루 정도는 쉬어도 괜찮다.

 

Q8. 주말에 약속을 잡을 땐,

- 애견동반 가능한 곳을 찾아 강아지도 함께 나간다.
- 후다닥 다녀와서 신나게 놀아준다.

 

Q9. 나는 우리 강아지의 음식,놀이.산책 취향을

- 완벽하게 파악했다.
- 아직 탐색이 필요하다.

 

Q10. 나는 강아지 SNS 계정을

- 만들어서 활발히 활동중이다.
- 만들지 않았거나 활발하게 활동하지 않는다.

 

Q11. 우리 강아지를 다른 사람에게 맡겨야 한다면

- 눈에서 꿀이 뚝뚝! 우리 강아지를 예뻐해주는 사람
- 요청사항은 물론! 건강체크까지 해주는 전문성 있는 사람

 

 

 

<또 다른 테스트"세계관 1등 악녀가 될테야" 악녀 관상 테스트>

 

결과는?

 

 

이 정도면 호적 메이트

쫑알쫑알 앵무새

 

가끔 다투기도 하지만 금방 화해하고 늘 챙겨주는 마음이 가득하네요. 

계속해서 깊은 신뢰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적절한 독립심과 유대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놀이나 산책을 제공해주세요. 

 

 

잘 맞는 유형 ❤

쳇바퀴 돌리기 햄스터

 

 

 

 

✅반려인 유형 테스트 바로가기

 

반려인 유형 테스트

나의 반려인 유형은 무엇일까?

pbti.petner.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