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게시판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내가 어떤 사람일지 익명의 누군가에게 롤링페이퍼를 받은 듯한 느낌이 드는 테스트입니다.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

 

 

<재밌는 다른 테스트>

👉직장인 부적 테스트 회사 생활 살만해져라 얍

👉인생 책 찾기 테스트 MBTI 유형에 따른 책 추천 테스트

 

나의 게시판 테스트 문제

 

 

Q1. 새 학기가 됐다 나는 어떤 스타일인가?

- 보이는 친구마다 인사를 하며 친해진다
- 친해질만한 친구를 탐색하다 말을 걸어본다

 

Q2. 새 학기가 될 때 드는 생각은?

- 벌써 1년이 지났네? 시간 빠르다
- 와나 친구 못 사귀면 어떡하지?

 

Q3. 친해지기 위해 쓰는 나만의 방법은?

- 얘기 잘 들어주고 반응 잘해주기
- 딱히 그런 방법은 없음

 

Q4. 새 학기 기념 1년 계획 발표 시간 내 계획표는?

- 대충 칸만 채우려고 넣은 엉망 계획표
- 진짜 지킬 수 있는 걸로 채워 넣은 완벽 계획표

 

Q5. 내 계획을 발표할 순서인데 선생님이 날 부르지 않고 고개를 갸웃거린다 이때 나는?

- 왜 안 부르지?
- 뭐지? 내가 뭘 잘못했나? 왜 하필 내 순서에서?

 

<또 다른 테스트 ✔"내가 좋아하는 이상형을 이런 사람이에요"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테스트>

 

"내가 좋아하는 이상형을 이런 사람이에요"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테스트

돈욕심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당신의 생활에 대한 질문과 답변으로 당신이 평소에 생각하는 이상형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내 마음속에 숨은 이상형에 대한 심리 어떤건지 바로 확인해

pettip.tistory.com

 

Q6. 드디어 내 이름이 불리고 발표하러 나간 나

- 당당하게 계획표를 발표한다
- 오직 계획표만 바라보고 읽어나간다

 

Q7. 계획표를 발표한 후 나에게만 박수를 쳐주지 않을 때

- 서운하고 민망해진다
- 별생각 없다 발표했으면 끝

 

Q8. 자리배정시간 내가 원하는 자리 배정은?

- 내 맘대로 짝을 정해서 앉는 자리
- 제비뽑기로 짝을 정해서 앉는 자리

 

Q9. 자리를 뽑았는데 안 친한 애와 짝꿍이 됐다!

- 오 이제부터 친해지면 되겠다
- 아... 어색하고 불편하겠네

 

Q10. 힘들었던 학교에서의 시간 침대에 누운 나는

- 피곤했다 자야지
- 오늘 있었던 일을 머릿속으로 쭉 회상한다

 

Q11. 등교해서 자리에 앉았는데 짝꿍이 조심스레 마이쮸를 건네준다

- 감동ㅠㅠ 나도 뭐 줄 거 없나 찾아본다
- 오 잘 먹을게 고마워!

 

Q12. 새 학기가 된 나의 공부 계획은?

- 일단 시작하는 게 계획
- 어느 과목부터 해야 할지 다 정해놨음

 

 

<또 다른 테스트"나는 이렇게 썸 타..." 내 썸타는 유형 썸BTI 테스트>

 

"나는 이렇게 썸 타..." 내 썸타는 유형 썸BTI 테스트

썸BTI 테스트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나는 썸을 탈때 어떤 유형일까? 이건 과연 사랑이 맞을까? 썸에 대한 내 성격테스트 지금 바로 해보세요 그냥 재미로 해보는 테스트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pettip.tistory.com

 

결과는?

 

 

나의 게시판 테스트 

MINT POST IT

 

: 다정한데 보이지 않는 선이 있는 애

: 어쩔 땐 외향적이고 어쩔땐 내향적인 애

: 인기 많은 거 자기만 모르고 있는 애

: 순한데 예민한 애

: 계속 같이 있고 싶은 애

: 당연한 것처럼 배려해 줘서 고마운 애

: 체력이 부족해 보이는 애

: 말 한마디 없이 조용히 날 손절한 애

: 좋은 거든 나쁜 거든 받은 만큼 돌려주는 애

: 화 잘 안 내지만 한번 폭발하면 끝을 보는 애

: 게으른 완벽주의자인 애

 

AQUA POST IT, CREAM POST IT

 

LEMON POST IT BLUE POST IT

 

나의 게시판 다른 유형 MBTI
GRAY POST IT ESTJ
LIME POST IT 
ESTP
AQUA POST IT  ENTP
LEMON POST IT ENTJ
YELLOW POST IT  ENFJ
CREAM POST IT  ENFP
GREEN POST IT  ESFJ
LILAC POST IT  ESFP
LAVENDER POST IT  ISTJ
WHITE POST IT  ISTP
KHAKI POST IT  INTP
BLUE POST IT  INTJ
PINK POST IT ​ INFJ
SALMON POST IT  INFP
MINT POST IT ISFJ
IVORY POST IT  ISFP

 

 

✅나의 게시판 테스트 바로가기

 

나의 게시판 테스트

나의 게시판엔 어떤 포스트잇이 붙을까?

test-it.co.kr

 

+ Recent posts